Home

FAQ

FAQ 상세
분류 모듈연동
질문 메시지 발송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답변 [자료실]에서 연동하고자 하는 발송모듈을 다운받으십시요
* 귀사의 환경에 맞는 OS 및 DB버전을 받으셔서 설치 하십시요
: 고객사 서버환경과 맞는 모듈 다운
: OS 환경별로 Windows 용, Linux용, Unix용 및 기타 OS환경에 맞는
다양한 DB버전을 지원합니다

* 설치하실 때, 연동문서를 참고 하시고,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요.

* 설치를 하신 후, [서비스신청] 메뉴의 [발송정보]에서 발송과 리포트 수신 정보를
발송모듈에 세팅하십시요.

* 발송 테스트가 완료 [발송정보]의 실 발송 정보를 세팅하시고, [결제관리]에서 결제를
하신 후 메시지를 발송 하시면 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