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FAQ

FAQ 상세
분류 모듈연동
질문 서버 리부팅 후에 어떻게 처리 해야 하나요?
답변 (=서버 리부팅 후 또는 시스템 강제 종료가 발생할 경우 발송 데몬 은 어떻게 처리 해야 하나요?)

아래 처리 절차에 따라서 처리하시면 됩니다.
- 처리 절차
1) 부팅
2) 부팅 완료 후 서비스 또는 데몬이 정상 동작 중인지 확인 한다. - 로그 파일 및 프로세스 로딩 확인
3) 데몬 실행 전 이라면 발송 테이블의 미 발송건을 체크한다.
4) 만약 미 발송건이 존재할 경우 발송 하지 않을 데이터는 테이블에서 삭제한다.
5) 데몬을 실행한다.
6) 데몬 실행 및 정상 처리를 로그 파일을 통해 확인한다.

그 밖의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