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FAQ

FAQ 상세
분류 모듈연동
질문 FAX전송 시 입력 값 중 발신자번호와 발신자명이 반드시 필요한가요?
답변 아니요.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.
1. 발신자 명은 입력하지 않더라고 FAX전송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.
2. 발신번호에 대해서는 넣지 않을 경우에는 통신사에 따라서 FAX가 전송안될 수가 있기에 되도록이면
넣어주시길 권장합니다.

그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